[대전 핸드메이드 선물포장]하리보 젤리 포장/ 하리보 젤리 선물하기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손으로 꼼지락

[대전 핸드메이드 선물포장]하리보 젤리 포장/ 하리보 젤리 선물하기

by 다재다능르코 2016. 11. 14.
반응형

 어느날 간식을 선물하고자 

요기조기 다녀보다가 

"하리보 젤리"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그냥 포장만 하지 말고 ^^ 보틀에 넣어서 - 

젤리를 다 먹고도 사용하실 수 있는 선물 포장을 생각했어요 ㅎㅎ 



하리보 젤리를 두가지 정도 섞으면 딱 좋더라구요 ㅎ 

색도 이쁘고? 양도 딱 이고 - ㅎㅎ




대전 시청자 미디어센터에 있는, 

고객님을 찾아서 들고 찾아갑니다.



받으시고 너무 기뻐해주셔서 감사했어요 :) ㅎㅎ 



작은 아이디어였지만, 선물 포장 하나를 더욱 배운 것 같아서 행복했답니다:) ㅎㅎ 

다음에도 활용해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