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탄방동 맛집/ 스시맛집] "스시의 품격을 더하다" 탄방동 스시노백쉐프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대전 서구 탄방동 맛집/ 스시맛집] "스시의 품격을 더하다" 탄방동 스시노백쉐프

by 다재다능르코 2015. 11. 6.
반응형



대전 서구 탄방동 맛집/ 탄방동 스시맛집 

"스시노백쉐프"



입맛없어보인다고 기운없어보인다고 - 

힘내라고 맛난걸 사주신다고 해서+_+ 따라온 여기 !! ㅎㅎ 



페이스북에 맛난 곳이라고 올라왔던 것은 많이 보았었는데,  직접 와보는 것은 처음이였다 +_+ ㅎㅎ 

스시노백쉐프 대전 탄방점이 11호점이라니 ㅎㅎ

수제초밥이 신선하고 맛있는 집 +_+ 기대기대 하면서 기다렸습니다




들어오니 주방이 보이는 스시노백쉐프의 구조가 신선함과 깔끔함을 보여주고 있어요 ㅎ

쉐프님들이 이렇게 - 하나하나 만들어주시는 구나를 알 수 있었던 깔끔한 구조라서 ㅎ

조금더 마음이 갔답니다+_= ㅎㅎ




초밥이 나오기전에 샐러드부터 나왔는데요+_+ ㅎㅎ

좋아욤 샐러드 , 깔끔한게 맛나더라구요 ㅎㅎ





국물도 좋더라구요+_+ 시원 ~~ 시원 ~~

숙주와 국수의 만남으로 인한 맛남 ㅎ

양파와 양배추도 좋아욤 ㅎㅎ




어묵고로케도 나오더라구요+_+ ㅎㅎ 야호 !! 




반반을 시켰더니 

소고기와 장어까지 +_+ㅎㅎ 

신이난다 - 모든 초밥이 두개씩 ㅎㅎ

하나하나 맛나게 맛을 보았답니다.









이래저래 초밥의 여러가지 샷 +_+ ㅎ

다 괜찮더라구요 ㅎ +_+ ㅎㅎ

탄방동 스시노백쉐프 ! ㅎㅎ



다음에 한번더 가보고 싶었답니다+_+ ㅎㅎ

탄방동에서 스시를 먹고싶다면 ?


탄방동 메타스퀘어 [!]

2층 스시노백쉐프로 가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