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괴정동 닭발 맛집]"한번 먹으면 잊을 수 없다"닭발/통닭 맛집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대전 서구 괴정동 닭발 맛집]"한번 먹으면 잊을 수 없다"닭발/통닭 맛집

by 다재다능르코 2014. 2. 20.
반응형

 

 [대전 서구 괴정동 닭발 맛집]"한번 먹으면 잊을 수 없다"닭발/통닭 맛집

맛집 /멋집노트 37번째

"대전 서구 괴정동 화신 불닭발"입니다

 

I have to watch my weight.

나는 체중관리가 필요해요. 라는 영어문장을 배웠기에 -..

아 어쩌지 이러면서 했는데 '-'.....

 

치느님의 유혹은 빠져나올 수 없는 블랙홀 ?ㅋㅋㅋㅋ

결국..............전기통닭 요런거 먹자 합의하에 갔던 괴정동 화신 불닭발

닭발이 유명한데 '-'........전기통닭먹으러간 1인...ㅋㅋㅋㅋ

 

 

다양한 메뉴 '-'

전기통닭은 여기에는 가격이 안나와있지만

1마리 8000원

2마리 15000원입니당 ㅋ

 

 

아담하지만 사람은 되게 많아요 '-'ㅋㅋ

 

 

무와 국물 냠냠냠냠

 

 

 

헛 큰 전기통닭구이가 나타났어요:-)

아주 맛나게 보이죠 ?ㅋ

 

 

가격대비 크기 긋 ~~~ GOOD !

 

 

 

치느님을 향한 바쁜 손놀림 ㅋㅋㅋㅋㅋㅋㅋㅋ똻

맛나게 찢어주겠다라는 저 손놀림 ㅋㅋㅋㅋ

 

 

허나 엄청 뜨거움 주의.

헐헐헐헐

 

이러면서 몇번을 치느님을 놓쳤다가 잡으면서 ㅋㅋㅋㅋ

찢기 시작

 

 

점점 분해되어가는 치느님...ㅋㅋㅋ

 

 

 

손놀림 완전 카메라에 잡을 수 없을 정도로 빠름 ㅋㅋㅋㅋ

 

 

하아 넘 맛있........................................

또 먹고싶네요. 포스팅 올리면서도 ㅋㅋㅋㅋ

 

 

'-' 이것이 바로 날치알김가루밥

 맛있게 비벼주마 !!

 

 

 

아까 치느님을 뜯던 그 손놀림으로 슥슥삭삭 비벼줍니다.

 

 

별미더라구요 ^^ ㅎㅎ

가격대비 좋구 -

 

통닭뿐 아니라 '-'

닭발도 굉장히 맛집이라고 해요 ~ ㅎㅎㅎ

 

많은 분들이 가보셔서 즐겨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위치상 주차장은 없어욤 '-')/ 근처에 차를 대고 가셔야할듯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