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정동 맛집 김화식당]"저렴한 가격,허나 보장된 맛: 칼국수와 수육먹으러" 대전역근처 맛집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대전 동구 정동 맛집 김화식당]"저렴한 가격,허나 보장된 맛: 칼국수와 수육먹으러" 대전역근처 맛집

by 다재다능르코 2013. 11. 9.
반응형

 [대전 김화식당]"저렴한 가격,허나 보장된 맛: 칼국수와 수육먹으러" 대전역근처 맛집

대전역 근처에는 숨겨진 맛집이 많지요 '-')/

칼국수 선지국밥이 생각날 때, 수육이 먹고싶을 때,

생각나는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

 

 

 

맛집 /멋집노트 34번째

"대전 동구 정동 맛집 김화식당"입니다

 

 

딱 써있지요 ?

칼국수 . 수육. 선지국밥 전문 !!!

 

 

 

반찬은 깔끔하게만 나옵니다.

*>_<*

 

 

김치 맛있습니다 :-) 헤헿

 

 

보리차물을 주시더라구요 ~ 헤헿

 

 

오래된 맛집입니다 '-'

그래도 뭔가 정감있어서 더욱 좋아요~

 

칼국수를 시켰습니다 :-)

3000원★

이라는 것을 절대 믿을 수가 없는,

엄청난 크기 !

 

 

 

김화식당은 착한가격 업소랍니다 ㅋㅋ

 

 

김화식당을 쉽게 찾으시려면 대전역 근처

다비치안경 건너편으로 오셔서 ^^ 쭉 걸어오시면 되요 !!

 

 

+ take out 해온 수육 !

 

우와, 우와, 뭔가 맛나요 ♪

야채도 가득하구요 ㅎㅎ

 

이야....수육이 정말 맛이 다르더라구요 ! ㅎㅎ

쫄깃 쫄깃 살아있더라구요 ㅎㅎ

반했어요 ㅠㅠ

 

 

 

정말 꼭 한번 드셔보세요  !^^

대전역 김화식당 ★

강추 드립니다 !

 

 

 

 

★지도첨부★

꼭 한번 먹으러가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