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대전/맛집] 대전 중구 선화동 맛집/봉평산골메밀촌/막국수 맛집/대전 막국수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대전/맛집] 대전 중구 선화동 맛집/봉평산골메밀촌/막국수 맛집/대전 막국수

by 다재다능르코 2013. 10. 28.
반응형

고고

막국수 맛집이 있단 소리에 -

슝하고 갔는데, 진짜 냉면보다 더 사랑하게 되었어요 ㅎㅎ

그리고, 들깨메밀국수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

 

6000원대인데,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

대신 다른 식당에 비해서 -

9시라는 이른 시간에 닫기때문에 유의해주세요

 

맛집 /멋집노트 32번째

"대전 중구 선화동 삼성생명/계룡문고근처 봉평산골메밀촌"입니다.

 

 

 

 

깍두기가 참 맛있어요 :-)

 

 

물막국수예요,

아시죠 ? 막국수는 냉면에 비해서 소화도 잘된다는 사실 !

정말 시원하고 위에 올라간 땅콩이 정말 맛나요 김도 좋아요 !

 

 

비빔막국수예요, 초큼 살짝 매운감이 잇어요 - ㅎㅎㅎ

그래도 별미를 원하신다면 !

추천 !

 

 

이건 다음에 들려서 먹은 ㅡ

들깨메밀칼국수 -

오호............정말 맛있어요 ㅎㅎ

 

 

 

수제비같은 것도 잇는데 정말 좋아요 ㅎㅎ

 

 

음식은 상당히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예요 ^^ㅎㅎ

 

감자만두인데요+_+

피가 정말 쫀득쫀득해요 ㅎㅎ

 

 

★지도첨부 !

 맛이 좋아요 ^^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