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군포/맛집] 경기도 군포시 당정동 부대찌개맛집 "석기정"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군포/맛집] 경기도 군포시 당정동 부대찌개맛집 "석기정"

by 다재다능르코 2013. 9. 27.
반응형

 

부대찌개 좋아하시는 분 많으시죠 ?

오늘은 부대찌개 맛집중 가본적이 있는 군포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

군포시 당정동 맛집 "석기정"입니다.

 

맛집 /멋집노트 28번째

"경기도 군포시 당정동 부대찌개 맛집 석기정"입니다.

 

 

 

석기정이라는 이름을 보아서는 굉장히 고인돌 스럽구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ㅋㅋ

고인돌 그림이 떡하니 저를 반겨주었습니다 ㅎㅎ

 

 

식당은 상가에 있는거라고 생각하면 조금은 큰 편에 속해요.

제가 간 시간도 저녁시간에 가까워지는 타임이라서 ^^

가족들 단위로 온 손님이 좀 많으셨어요 ㅎㅎ

 

 

체인점도 모집하고 / 아메리카노 커피 Event도 하더라고요 ㅎ

 

 

반찬은 상당히 깔끔하고 간소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_+

 

 

 

밥도 고슬고슬 맛있더라구요 ㅎㅎ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석기정 부대찌개 +_+

요게 1인분인데요,

만약 1인분 드실경우에 - 라면사리를 넣으신다면 미리 말씀해주시면

조금더 다르게 해주시더라구요^^

라면사리 넣을 것을 미리 말씀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

 

 

★ 식당은 2층이기 때문에 ^^

위를 잘보셔야 들어가실 수 있으십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