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카페/멋집] 대전 중구 은행동 커피전도사의집/은행동 카페추천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카페/멋집] 대전 중구 은행동 커피전도사의집/은행동 카페추천

by 다재다능르코 2013. 9. 24.
반응형

[愛/카페/멋집] 대전 중구 은행동 커피전도사의집/은행동 카페추천

대전에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모두 알만한 !!?

뭐 개인의 취향은 있지만+_= 대전에서 아무래도 유명한 카페이죠 !

포스팅 해야지 해야지, 미루다가 오랜만에 간김에 사진을 찰칵찰칵 찍어왔죠 ! ㅎㅎ

 

맛집 /멋집노트 27번째

"대전 중구 대흥동 커피전도사의집"입니다.

 

 

 

예전에는 정말 작았던 2평짜리 -

커피전도사의 집 !

지금은 2층으로 되어잇어요 ^^

 

커피가 정말 굳 !

 

 

 

깔끔한 느낌의 커피전도사의집입니다+_+

 

 

 

 

가격은 정말 저렴해요 !

그런데도 커피 맛은 최고 ! ㅎ

꼭 한번쯤은 가보세요~ ㅎㅎ

 

 

 

커피전도사의집에서 "커피풍경"이라는

로스팅 하우스를 오픈했어요 ^^ ㅎㅎ

 

예전에 포스팅한 적이 있는 퐌카페에서 ^^

커피전도사의집 원두를 쓰더라구요 ~

 

중구청 근처 퐌 카페(http://booklikedream.tistory.com/264)

 

 

 

2001년부터 라고 써있는 걸보니, 어느새 12년째,

한장사로 10년을 하기가 참 어렵다는데 -

커피전도사님 다우시네요~

 

우리나라의 원두커피가 나아갈 방향 '-'

재미있더라구요 ㅎ

 

 

티비나 잡지에도 많이 소개된 ^^

커피전도사의집 !

 

 

 로스팅하우스입니다 ^^ㅎ

 

 

작은 커피 -

사실 양도 적당하구요 ^^ 좋아요

 

꼭한번 가보세요~

 

★ 위치첨부

 

은행동에서 가까우니 ^^ 한번쯤 가보세요 !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