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대전/맛집] 대전 중구 은행동/대흥동/목척교 맛집,소나무집 오징어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대전/맛집] 대전 중구 은행동/대흥동/목척교 맛집,소나무집 오징어칼국수

by 다재다능르코 2013. 9. 22.
반응형

[愛/대전/맛집] 대전 중구 은행동/목척교 맛집,소나무집

 

무려.........3대째 운영되고 있으며,

가격또한 얼마나 저렴한지......+_+

가보고 깜짝 놀라게 된 !!!! "소나무집 오징어칼국수"

 

 

맛집 /멋집노트 25번째

"대전 중구 은행동/목척교 맛집,소나무집"입니다.

 

 

 

겉모습을 봤을 때만 봐도... 엄청 오래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식당입니다.

이름은 소나무집-

 

메뉴는 "오징어칼국수"입니다 !!

 

 

 

무려 추억을 간직한

3대 / 30년 전통업소

 

 

오징어 사리가격인 줄 알았는데 -

 

오징어 칼국수 1인분에 -

4000원이랍니다.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이라서 -

정말 배부르게 먹고도 3명이 가도 2만원 정도라서 굉장히 .....

사랑해5

사랑합니다........사장님

 

 

 

사실 골목에 있어서, 아시는 분들만 오시는 것 같았어요.

하지만 보아하니 어른들이 많은 걸로 보아서는 '-')/ㅋㅋ

 

 

 

몇년 씩 단골이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

점심시간에 갔더니 북적북적 +_+

 

 

오징어칼국수입니다+__+

빨갛네요.

김치로 무가 나오는데요 ~넣으면, 짱입니다 ㅋㅋㅋ

 

 

 

단, 주의하셔야 할점은

많이 넣으면 짜요 ㅋㅋㅋ

적당히만 원래 약간 짠편으로 나오기에 ㅋ 주의하세요 ~

 

 

가까이서 보니 오징어+___+

.......................하악하악

 

 

칼국수 면을 넣었습니다+_+

이때부터 본격 오징어 칼국수가 됩니다 캬캬캬,

 

 

 

두부...........

정말 별미더라구요+_+

겉은 바삭바삭,

속은 말랑말랑

 

완전 +_+최고예요 !

 

 

 

밥도 두둑히 먹고 ~

정말 신나게 먹고 배부르게 먹은 기억이 나네욤 ㅋㅋ

 

 

*

로드뷰에서 보시면 앞 왼쪽골목으로 나가면

커피전도사의 커피집이 있어요 ^^ ㅋ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