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카페/멋집] 대전 괴정동 카페 무아끄레[무아크레] 쿠앤크빙수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카페/멋집] 대전 괴정동 카페 무아끄레[무아크레] 쿠앤크빙수

by 다재다능르코 2013. 7. 1.
반응형

[愛카페/멋집] 대전 괴정동 카페 무아끄레[무아크레] 쿠앤크빙수

 

대전 맛집/멋집 노트9번째에서

대전 괴정동 롯데백화점 근처 카페 무아끄레(무아크레)소개했었는데 , ㅎ

요즘 페이스북에 무아끄레(무아크레)의 쿠앤크빙수가 소개되면서

 

블로그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지셨더라구요 ^^ ㅎ

그래서 다시한번 찾아가보았습니다 ㅎㅎ

 

 

 

요것이 바로 무아끄레 쿠앤크빙수입니다 ^^

페이스북을 통해서 많이 알려져서 그런지 평소에는 손님이 적당한 카페였는데

어느새 사람이 득실득실한 카페로 바뀌었더라구요 ㅎㅎㅎ

 

쿠앤크빙수는 냄비에 떡하니 나옵니다 '-'

함께나온 오레오과자와 같이 얼음과 크림과 냠냠냠 하면 신난답니다 '-')/ ㅋㅋ

 

 

4명의 친구가 순식간에 ㅋㅋㅋ

빙수 한냄비를 뚝딱 해버렸답니다 '-'ㅋㅋㅋ

 

정신없이 먹고 움직이긴 했지만 ㅋㅋ

주변에서 망고빙수와 딸기빙수를 먹고있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 ㅎㅎ

 

 

빙수 드시러 ~ 무아끄레 가보세욤 ㅎㅎ

 

★위치첨부

구석에 자리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잘못하면 지나치므로 ! 잘 찾아서 가보세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