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맛집] 대전 유성구 유성터미널 옆 제이부페_J뷔페_제이뷔페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맛집] 대전 유성구 유성터미널 옆 제이부페_J뷔페_제이뷔페

by 다재다능르코 2013. 6. 22.
반응형

[愛맛집] 대전 유성구 유성터미널 옆 제이부페_J뷔페_제이뷔페

 

 

소문만 들어온 ~ 대전에서 가장 비싸다고 불리우는 ?

제이부페를 다녀왔답니다 :-)

외관은 굉장히 깔끔하더라구요 ^-^ ㅎ

 

주말저녁에 갔으나, 사람은 어느정도 일뿐 나름 괜찮았습니다 :-)

 

 

자리는 굉장히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

돌이나 잔치등을 열어지는지, 여러가지 룸들이 많았습니다.

자리 착석 '-' 초큼 구석에 앉았어요 ㅎㅎ

 

기본 셋팅은 참 깔끔하더라구요 ^^

아무래도 가격도 있으니, 서비스도 굿굿굿  ?ㅎㅎ

 

 

음식이 다양하게 있어서 뭐부터 먹어야하나~

고민이 많이 되더군요 ㅎㅎ

 

제이부페는 가격이 비싸서,

무엇인가가 다른가 ? 한번보려고 일단 훅 ~ 한번 돌아봤는데욤 :-)

 

다양한 음식이 그자리에서 요리되어 나오는 시스템이 좋더라구요 ㅎ

바로바로 따뜻한 음식들을 ?

그리고 전체적인 디자인도 ^ ^ 되어있더라구요 ㅎ

그리고 깔끔하게 하기위해 직원들이 분주하게 ㅡ 움직이는 게 느껴졌습니다 ! ㅎㅎ

 

다양한 ~ 디저트들도 ^^

눈을 사로잡기도 했구요 ㅎㅎ

 

역시 가격이=_+ ㅋㅋㅋㅋ

쎄서 인지 다양한 음식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도 많고 ㅡ

아무래도, 한중식이 다 있으니 '-')/

 

요렇게 한접시 가득 담아왔으니 이히히, ㅎㅎㅎ

맛나게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짠! ㅎㅎㅎ

 

마지막 디저트는

에스프레소와 바닐라아이스크림이 만나서 ㅎㅎ

"아포카토"★

 

 

 

맛나게 먹은 제이부페 !

 

생각중

다양하게는 먹을 수 있었는데 '-' ㅎㅎ

가격이 초큼은..............................부담 ㅠ 허나

맛난것들은 많았다 ㅎㅎㅎ

 

위치첨부 ☆

유성온천역에서 멀지 않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