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카페/멋집] 대전 중구 은행동 안도르/문화카페/대전 아트 플리마켓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카페/멋집] 대전 중구 은행동 안도르/문화카페/대전 아트 플리마켓

by 다재다능르코 2013. 6. 13.
반응형

[愛카페/멋집] 대전 중구 선화동 안도르/문화카페/플리마켓장소

 

 

맛집/멋집 노트18번째

집근처에 이런 카페가 있다는 걸 알았으면 ㅋ

자주 갔을텐데............ㅋㅋㅋ

너무나도 우연찮게 참 오랫동안 몰랐던 유명한 카페 ^^

 

선화동 카페,문화 카페 카페 안도르 !!!!!!!!!!

 

밥먹으러 가다가...발견한 ! 카페 -

집근처,

고양이 보는 재미도 쏠쏠한

카페 안도르 !!!

 

 

갖고 싶었던 타자기 '-')/

굉장히 카페가 뭐랄까 디자인면적인 면에서

자연스럽다고 해야할까요 ?

우와우와~ 이런건 아니지만 아늑한 느낌이 나요 ㅎ

 

 

안도르 방명록이 들어서면 있답니다 :-)

한번 ^^ 써보세요 ㅎㅎ

 

 

책들과 함께 대전의 문화요소들을 소개하는 팜플렛들이 비치되어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몰랐던 것들도 많이 알게 되어서 참 좋았습니다 ^^

 

그러고보니, 팜플렛들 보다가 발견한 ^^

 

닷찌플리마켓 ! ㅎ

매주 1,3주 토요일에 대전 아트 플리마켓이라는 이름으로

안도르 카페 앞에서 열리더라구요 ^^★

 

가보셔요/ㅁ//

 

 

 

이 건물은 일본청사 건물이였다고 해요.

그래서 사실 시설이 좋다라기보다는 오래된 건물의 느낌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느낌이 더욱 강하답니다

 

 

 

 

아메리카노 두개를 시켜놓고 '-' ㅋ

신기하게도 컵홀더가 아닌데 -

약간 비닐같은건데 -

하나도 안차갑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그림을 잘그리는 동생/ㅁ//ㅋ

 

 

 

 

스콘스콘/ㅁ//

유자? 맛이 나는 신기한 스콘 ㅋㅋㅋ

 

 

 

 

 

 

 

 

계산하러갔는데.............ㅋㅋ

살짝 깜짝 놀랐다죠 ㅋㅋ

따뜻해서 올라가있는건가 라는 생각을 잠깐 했었답니다 ㅋㅋㅋ

 

 

안도르 고양이 흔적 ㅋㅋ

되게 자유롭게 돌아다닙니다 ㅋㅋㅋ

카페 안 팎을 자신의 집처럼 아주 잘 다니는 고양이들 /ㅁ//

 

 

뭘봐 라는 표정 ................

 

미안...귀여워서 찍고싶었어,...............

 

 

 

 

안도르는

AM10~PM10 (일요일은 11AM 오픈)

 

1,3주차 토요일에 안도를 찾으시면 ^^

앞에 대전 아트 플리마켓도 구경하고

쉬면서 커피도 드실 수 있답니다 ^^ ㅎ

 

 

좋은 카페 주인분도 있어서 참으로 좋았던 안도르 꼭 한번 가보세요 ㅎ

★위치첨부

대전 중구 은행선화동 21번지 '-'ㅋㅋ

선화초 옆골목으로 있어요 ! ㅎㅎ

 

생각중

친해지고 싶어요. 눌러주세요. 말좀 걸어주세요.

댓글이 필요해요.  이웃이 되어주세요.
한번 눌러주세요~클릭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