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맛집] 대전 선화동 국수맛집_봉선생국수족발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맛집] 대전 선화동 국수맛집_봉선생국수족발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28.
반응형

 [愛맛집] 대전 선화동 국수맛집_봉선생국수족발

 

 

 

 

대전 맛집/멋집 노트13번째,

 

굉장히 오랜만에 블로그에 왔네요 ^^ㅎ

한 10일간, 전시회를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었더니,

하루를 이제 끝내고 집에 가던길에 발견한 !

국수집 !

 

 

 

사실 다른 길로 가려다가 있는 곳이라, '-' 반신반의하면서 식당으로 들어섰습니다 ㅎㅎ

 

 

어르신들에게 국수 무료봉사도 하는 곳이더라구요 ^^ ㅎㅎ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흠..뭐가 맛있을까 하며 생각하다가, 매콤한 !!! 비빔국수가 먹고싶어서 -

딱 메뉴정하고 들어가서 시켰습니다 ㅎㅎ

 

 

^^ 들어가서 눈에 띄는게 있더라구요 ㅎㅎ

뮤지컬 엘리자벳 팀이 '-' 여기서 밥을 먹었었나봐요 ㅎㅎ

옥주현씨와 찍은 사진 /

송창의씨 싸인등이 있더라구요 ㅎㅎ

 

뮤지컬 엘리자벳 팀이 극찬한 맛집이라고 ㅋㅋㅋ

써있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

 

 

딱 심플하죠 ?ㅎㅎ

 

 

흠... 비빔국수가 상당히 맛있어보이는데요, 한번 비벼보겠습니다 ㅋㅋㅋ

 

 

비벼보니 '-' 국수 면이 하나가 아니라더라구요 ㅎㅎ 오오 ㅡ

신기해하면서 비벼보았습니다 ㅎㅎ

 

 

먹어보니 약간 매운데요 ㅎㅎ그래도 면의 익은것도 그렇고 꽤 맛나더라구요 ㅎ

다음에 가면 잔치국수도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슈퍼맨??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되신다면
꾹 한번 눌러주세요~클릭클릭 ♥
CLICK !! CLICK !! PLEASE !!

 

★위치첨부

근처에 '-' 삼성생명이 보이고,

우체국쪽에 위치하고 있어욤 ㅎㅎㅎ

사이트도 있더라구요 !

나오는 음식 사진도 있으니 ^^ 참고해보세욤 ㅎㅎ

 http://cityfood.co.kr/h.php?id=1965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