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맛집] 대전 선화동 선화초/대전여상근처 전주식 콩나물국밥 전문점_시루향기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맛집] 대전 선화동 선화초/대전여상근처 전주식 콩나물국밥 전문점_시루향기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15.
반응형

 

맛집/멋집 노트12번째

 오늘은 대전의 맛집을 ^-^ㅎㅎ

 

늦은 저녁인데 꼭 밥이 생각날 때가 있곤한데ㅡ, 사실 마땅치가 않더라구요 ㅎ

선화동 근처에 술집은 많지만 '-')/ 밥집은 많지가 않더라구요..

하지만 그러다가 발견한 시루향기 이곳은 개인적 맛집이라 ^^ ㅎㅎ

 

원하시는 분만 찾아가보세요~

24시간 음식점입니다 ^-^ ㅎㅎ

 

 

 

 

24시간 운영이 되는 곳입니다 ^^ㅎㅎ

 

 

콩나물 국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 ♥

깻잎도 맛나고...

장아찌 올려도 맛나고...

김 올려도 맛나고 ㅜㅜ

 

내 입은 다 맛난 것 같아요 ㅋㅋㅋㅋ 큰일입니다 ㅋㅋ

 

 

 

제가 택한건 중간맛, 저에겐 딱 적당한것 같았어요 ^^ ㅎ

흐엉 저 계란부터 먹으면 더 좋답니다 :-)

 

히힛, 냠냠냠, 딱 1인 먹기에도 좋은 양인 것 같구 ㅎㅎ

 

 

요로코롬 김과함께 먹으면 빼놓을 수 없지요 ㅎㅎ

 

가끔씩 생각이 나는 _ 시루향기 콩나물국밥 ㅎ

 

★위치첨부

 히힛, 선화동 선화초/대전여상 근처에 있어요 ^^

옆에는 맵기로 소문난 한가네 닭발집이 있네요.

다음엔 닭발집도 가봐야겠어욤 ㅡ ㅎㅎ

 

 

생각중

좋은 맛집이였다. 괜찮은 곳이다 !

가보고싶다라면 +_+ ㅋㅋ

다음뷰를 구독한번 눌러주세요~ ㅋ

좋아요 추천도 눌러주세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