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코의 영업노트.50] 고객님의 아기와 친해지는 보험설계사
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도움되는 설계사/♩르코의 업무일지

[#르코의 영업노트.50] 고객님의 아기와 친해지는 보험설계사

by 다재다능르코 2018. 11. 22.
반응형




고객님 계약내용 변경사항 있어서 서류를 받으러 몇번 찾아뵈었더니 

이제 낯가림이 시작되었다는 아가와 친해졌답니다. 

원래 아가들은 안경낀 사람들을 무서워하기도 한다던데 

저는 은근 아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네요. 

고사리손에 붙잡히니 심쿵(♡) 웃어주는데 또 심쿵(♡) 심장이 위험할 뻔 했네요. 

요즘 주변에 자꾸보면 웃어주는 아가들이.....있어서 행복♡


아가들을 보면서 참 엄마는 강하다를 항상 느끼는 것 같네요. 

아직 체온을 조절하는 기관이 덜자라서

엄마의 도움이 필요할 때가 워낙 많고 변수도 많다보니 

병원도 예측할 수 없을때가 많죠. 

게다가 아이들은 태어날때 시력이 0.1이였다가 6개월쯤 0.6~7정도가 되니, 

경과를 지켜봐야하는 상황들도 많더라구요. 

요새는 게다가 심장결손도 확률이 높아서 참 걱정이 많이 되더라구요. 

친해진 아가도 심장 결손이 있는데 경과가 좋아서 수술까지는 안갈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더 건강해지길 바래봅니다♡


게다가 고객님께서 요즘 책이 늘었을 것 같아서 준비하셨다면서 코끼리 북스탠드를 주셨어요♡ 

안그래도 사놨는데 이제서야 주신다면서 무려 두개나 ㅜㅜ(엉엉...감동♡) 

코끼리는 사랑입니다. 안그래도 책이 많아져서 책을 정리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타이밍이 기가막히게 선물을 받았네요. 감사와 행복이 항상 공존하는 요즘이네요.


📑 "보험"은 보험이여야합니다.
💰 "돈"은 적든많든 관리해야합니다.
🖱"다재다능르코"를 검색해보세요 !


 상담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https://open.kakao.com/me/lifevaluecreato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