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코의 영업노트.47] RP 1등하는 보험설계사
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도움되는 설계사/♩르코의 업무일지

[#르코의 영업노트.47] RP 1등하는 보험설계사

by 다재다능르코 2018. 11. 19.
반응형



드디어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RP영상을 보았네요. 

두번만에 촬영을 마쳐서 사실 잘 찍혔을까 걱정도 하고, 

혹 편집했는데 쓸게 없으면 어떻게 하지라고 걱정도 했었는데 

생각보다 당당한 제가 화면에 있더라구요. 

서울쪽에 계신 지점장님이 제 영상을 

아침조회때 틀어주시면서 교육을 해주셨다는 이야기에 또 감동 😢

RP 1등을 하게되면서 받게된 좋은 기회로 한 촬영, 

영상을 하나하나 보면서 피드백을 또 해보게 되네요.

 화면 속 저는 표정이 은근 다양하더라구요. 

고객님들에게 저는 이런 표정일까라고 살짝 스스로를 돌아보기도 하고 

화면을 통해 들려오는 목소리를 들으면서 피드백도 해보았네요. 

건너편에서 고객역할을 톡톡히 해주는 팀내 막내사원덕에 더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기회마다 도전하며 성장하고 나아가려고 합니다. 

그래야 오랫동안 고객님들을 케어할 수 있고, 도와드릴 수 있을테니까요.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사람(일명 알도사)이 되고자합니다.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 "보험"은 보험이여야합니다.
💰 "돈"은 적든많든 관리해야합니다.
🖱"다재다능르코"를 검색해보세요 !

 상담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https://open.kakao.com/me/lifevaluecreator


댓글